Quantcast

‘동상이몽2’ 119회, “참 듣기 간지럽네요” 하희라♥최수종 ‘기-승-전-희라’ ...메밀꽃밭에서 선물하는 꽃팔찌X세레나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4일 방송에서는 지난 이야기에 이어서 장흥 한 달 살기를 결심한 하희라♥최수종 부부의 일상이 공개되었다. 두 사람은 장흥에서의 첫 저녁식사를 함께하며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최수종은 “난 아무것도 없어도 자기만 있어도 밥 먹을 수 있어요”라고 이야기 했고, 그 말에 하희라는 “난 반찬은 있어야 되는데, 난 오빠만 있어도 된다는 말 못 하잖아”라고 말하며 현실적인 말을 했다. 이어서 그녀는 “반찬도 있어야하고, 국도 있어야지. 그런 말 하지마”라고 이야기 했다.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식사를 하며 최수종은“첫 밥하고, 첫 끼 먹었던 때가 생각나네”라고 말하며 함께 했던 ‘처음’했던 순간들을 이야기 했다. 하희라는 “내가 뭘 해주든 맛있다고 해줬어”라고 말하며 신혼 초기 이후 최수종의 칭찬에 더 용기를 내서 음식을 해왔음을 고백했다. 이어서 최수종은 “빨리 잡시다, 첫날밤을 화려하게 수를 놓읍시다”라고 이야기 하며 잠자리를 폈지만, 하희라는 “자 정리하시죠”라고 칼같이 이야기 할 뿐이었다.

이날 방송에서 최수종은 일어나자마자 푸쉬업과 복근운동을 쉬지 않고 하는 모습을 보였다. 아침잠을 깨우기 위해서 오랜 시간 아침 운동이 습관이 되었다고 한다. 최수종은 고통스러울 때 까지 운동을 한다고 한다. 두 사람의 아침은 바로 어르신들이 가져다 주신 고구마와 감자였다. 그 모습에 하희라는 “오 일용할 양식을 주고 가셨네”라고 말하며 감사함을 전했다.

하희라가 일어나자마자 두 사람은 매트와 이불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청소까지 이어서 완성했다. 이어서 그녀는 에어프라이기에 감자와 고구마를 요리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희라는 “에어프라이기 잘 가져왔지? 다 이렇게 쓸모가 있어요”라고 이야기 하며 으쓱였다. 그 말에 최수종은 “나는 못 가져왔다고 이야기 안 했어요 다 힘들까봐 그러는거지, 자기가”라고 이야기 하며 함께 아침을 준비했다. 두 사람은 정자에게 아침을 먹자고 이야기 하며, 열심히 준비했다.

정자에서 아침을 먹으며 두 사람은 시를 주고받는 모습을 보였다. 가장 먼저 하희라는 ‘바람’이라는 단어를 건넸고, 최수종은 “이 바람이 내 마음을 흔드는 구려 더구나, 사랑하는 희라씨와 함께 있으니 (...) 당신은 이 아침 향기로운 바람이오”라고 말했다. 이어서 하희라는 ‘바다’라는 시구를 던졌고, 최수종은 “왜 이리 잔잔한지요. 세상이 아무리 험난하다 해도, 당신의 바다처럼 내 마음은 희라씨와 함께 있으니 평온하네요. 이렇게 감사할 줄이야”라고 이야기 했다. 그 모습에 윤상현은 “다 비슷한 것 같은데요”라고 이야기 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메밀꽃밭은 한참 보던 최수종은 하희라에게 메밀꽃으로 만든 꽃팔찌를 선물했다. 이어서 ‘메밀꽃’으로 최수종이 시를 지어 이야기 했고, 그 모습에 김숙은 “시제가 많네”라고 이야기 하며 당황했다. 하희라 역시 “참 듣기 간지럽네요”라고 이야기 했다. 이어서 처음으로 하희라가 지은 시가 공개되었다. 그녀는 “메밀꽃, 당신과 나의 인연이 오늘 이 자리까지 왔네요”라고 이야기 하고, 다음을 더 기다리는 최수종에게 “가야죠”라고 쿨하게 이야기 하는 모습을 보였다. 앞으로 이어질 이들이 장흥 한 달 살기는 어떤 이야기들로 가득하게 될까.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는 소이현♥인교진은 각각 84년생, 80년생으로 4살 차이 커플이고, 메이비(본명 김은지)♥윤상현 나이는 79년생, 73년생으로 6살 차이 커플이다. 조현재♥박민정은 한 살 차이 커플로 각각 80년생과 81년생이다. 이상화♥강남은 2살 차이로 나이는 이상화가 30살, 강남이 32살이라고 한다. 두 사람은 ‘정글의 법칙’에서 인연을 맺었다. 원조 사랑꾼 부부인 최수종♥하희라는 올해 나이 58세, 51세로 7살 차이가 나는 커플이다. 그녀는 지난 1993년 최수종과 결혼하여 한국 국적을 취득한 바 있다.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하희라는 대만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화교 출신이다.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은 윤상현, 메이비, 조현재, 박민정 김원중, 곽지영, 강남, 이상화, 최수종, 하희라 등이 있으며, 김구라, 서장훈, 김숙이 진행을 담당하고 있다. 본방송은 매주 월요일 저녁 11시 10분에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