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믿고 보는 명MC' 도경완, '편스토랑' 본방사수 독려 "많이 사랑해주세요"

  • 방수민 기자
  • 승인 2019.11.04 23:3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수민 기자] 도경완이 '편스토랑'을 향한 사랑을 당부했다.

지난 1일 도경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개입하지 않는 MC가 되어야겠다 #편스토랑 #많이사랑해주세요"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편스토랑'에 함께 하고 있는 출연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은 카메라를 향해 환한 웃음을 지어보이고 있다.

도경완 인스타그램
도경완 인스타그램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도아나운서님!! 멋져요", "오 본방사수하겠습니다!", "도아나운서님 나오시는군요~기대하겠습니다", "멋지네요 도경완님", "잘생겼어요!!", "기대됩니당", "슈퍼맨도 잘 듣고 있어요", "믿고 보는 명MC 도경완" 등의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도경완은 지난달 25일 시작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MC를 맡았다. 그와 함께 예능 고수 이경규, 대표 '맛.잘.알(맛을 잘 아는)' 스타 이영자, 진세연, 정일우, 이혜영, 김나영 등이 출연하고 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6인 스타들이 혼자 먹기 아까운 필살 메뉴를 공개하고, 평가단의 심사를 통해 승리한 메뉴를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 편의점에서 출시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도경완이 매주 활약을 펼칠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 KBS2에서 방영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