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살림하는 남자들2(살림남2)’ 율희, 쌍둥이 임신 중 근황 공개 ‘최민환이 반한 외모’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11.04 22: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 중인 율희가 쌍둥이 임신 중 근황을 공개했다.

최근 율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다들 점심 드실 준비하구 계신가요~? 저는 세탁기 돌려놓구 쨀이랑 키즈카페 갈 준비하구 있어용. 요즘 쨀이 활동량에 따라 빨래양이 늘어 세탁기 돌릴일이 많다보니 어쩔수 없이 관심이 가는 섬유유연제. 아직 어린 우리 재율이를 위해 미세플라스틱없는 섬유유연제를 사용하고 있어요. 저와 남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쓰니 고민 끝^^!! 향도 너무 취향저격 #우리집섬유유연제 #육아필수템 #재율 #짱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메라를 응시 중인 율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율희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빛나는 피부가 눈길을 끈다.

율희 인스타그램
율희 인스타그램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귀여운 재율아~~ 엄마랑 키즈카페가서 재밌게 놀구~ 맛있는 점심 먹어용~~ 율희씨도 몸조심 하시구~~맛있는 점심 드세용~~~”, “둘다 너어무 이쁨요 쌍둥이들은 또 얼마나 이쁠지 기대만빵이예요”, “에고 살림꾼이 따로 없네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1992년생으로 28세인 최민환과 1997년생으로 22세인 율희는 6살의 나이 차이가 난다. 지난해 10월 결혼한 두 사람은 이에 앞선 5월 아들 재율이를 얻었다. 현재 율희는 쌍둥이를 임신 중이다.

최민환과 율희, 아들 재율이가 출연 중인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되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