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가본드‘ 수지, 블랙 앤 화이트의 심플룩 선보여…배수지의 “어떤 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배가본드’에 출연 중인 수지가 카페에서 한가로운 모습을 공개했다.

4일 수지의 인스타그램에는 “어떤 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페에 들린 듯한 수지의 모습이 담겨있다. 검정색의 긴 머리에 블랙 자켓과 화이트 팬츠와 슈즈를 매치해 심플하지만 고급진 패션을 선보였다. 긴 머리가 눈에 띄는 사진에는 다리를 쭉 뻗으며 개구진 모습도 보인다. 

수지 인스타그램
수지 인스타그램

이에 팬들은 “배수지 예쁜날”, “갓수지..사진 300개 올려주세요..ㅠ정말 ..사진첩훔치고싶따”, “내가 진짜 좋아하는 수지 분위기”등 수지의 소소하지만 느낌있는 어떤 날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수지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류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비리를 파헤치는 과정을 그린 ‘배가본드‘에 고해리 역을 맡아 출연중이다.

지난 2일 방송된 13회 방송은 최고 시청률 12.8%(닐슨코리아)를 기록했다. 재방송은 5일 오후 16시 45분 DRAMA 큐브를 통해 방송된다.

SBS '배가본드'는 총 16부작으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후속으로는 SBS '스토브리그'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