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VIP' 장나라 '이상윤의 불륜녀 찾기' 시작...원더걸스 유빈 'VIP'로 깜짝 등장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윤영 기자] 장나라가 같은 팀의 멤버들을 의심하기 시작했다.

SBS 드라마 VIP 캡처
SBS 드라마 VIP 캡처
SBS 드라마 VIP 캡처
SBS 드라마 VIP 캡처

4일 방송된 드라마 'VIP'에서 나정선 (장나라 분)과 박성준 (이상윤 분)이 냉각기를 가지게 되었다. 박성준이 불륜을 부인하지 않자 충격을 받은 나정선은 “솔직히 무슨 말을 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우리 당분간은 이렇게 지내자. 회사엔 티내지 마라.” 이야기를 한다. 다음날 출근한 나정선은 “회식 때 다들 잘 들어갔느냐.”고 묻고 이현아 (이청아 분)은 “그날 3차까지 갔다고 하더라. 다들 비도 오는데 대단들 하다.”고 말했다. 그 이야기를 듣던 마상우 (신재우 분)은 “비요? 과장님 집 저희 집이랑 비슷한데 비 안 왔다.”고 말한다.

일찍이 자리를 떴다는 이현아가 비가 왔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는데 나정선은 수상함을 느낀다. 마상우는 이어 송미나 (곽선영 분)에게 “미나 선배 이사 하셨냐. 택시를 타고 가는데 방향을 반대로 가시더라.”고 말했고 송미나는 “뭘 두고 와서 회식 자리로 돌아간 거다.” 라고 대답했다. 이에 나정선은 “뭘 두고 갔는데 다시 돌아갔냐.” 캐묻게 되고 회식을 했던 가게로 직접 전화를 해 “혹시 휴대폰을 두고 온 사람은 없었냐. 찾으러 온 사람도 없었냐.” 묻는다. 하지만 그런 사람이 없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VIP 전담팀은 ‘명품하울 영상’을 주로 촬영하는 스타 VIP 차세린 (유빈 분)이 ‘트렁크쇼’를 유튜브로 공개하고 싶다는 이야기를 전해오며 회의에 들어가게 된다. 마상우는 “그건 비공개로 진행되는 거 아니냐.” 라고 하지만 박성준은 “이 경우에는 홍보 효과를 놓칠 수가 없다.”고 말한다. 차세린이 구매하기로 한 금액은 5억원. 이현아 또한 “블랙다이아몬드 등급이면 다른 백화점에서도 VIP 등급일 가능성이 높다. 우리가 안 해도 진행하는 곳이 있을 것이다.”며 온유리 (표혜진 분)에게 “차세린에 대한 모든 자료를 서칭해서 가져오라.”고 말한다.

이현아와 나정선이 차세린 관련 업무를 도맡기로 했지만 나정선은 박성준의 외도 사실 때문에 좀처럼 업무에 집중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카메오로 깜짝 출연하여 차세린 역을 맡은 유빈은 원더걸스 출신의 가수로 1988년생이다. SBS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VIP 전담팀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로 매주 월, 화 22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