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컴백 D-DAY' 갓세븐(GOT7), 섹시美 느껴지는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발매

  • 방수민 기자
  • 승인 2019.11.04 21: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수민 기자] 갓세븐(GOT7)이 새로운 앨범 '콜 마이 네임(Call My Name)'으로 6개월 만에 돌아왔다.
 
4일 오후 6시 갓세븐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미니 10집 'Call My Name'을 발매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뮤직비디오 또한 공개됐다.
 
지난달 21일부터 프롤로그 필름, 단체 티저 이미지 등의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끌어올렸던 갓세븐은 지난 5월 발표한 앨범 '스피닝 탑 : 비트윈 시큐리티&인시큐리티(SPINNING TOP : BETWEEN SECURITY & INSECURITY)' 이후 6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했다.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이번 미니 10집 타이틀곡은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으로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과 리더 JB가 작사에 참여했다. 팬들이 불러주는 그룹명 'GOT7'의 의미를 담은 진솔한 노래다. 갓세븐은 이번 앨범을 통해 팬들에 대한 감사함과 마음속에 담아뒀던 소중한 감정을 표현했다.
 
한편 이들은 앞서 6월부터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월드 투어 '갓세븐 2019 월드 투어 킵 스피닝'을 진행해 북남미와 유럽 도시들을 방문했다. 지난달 26일에는 마닐라 공연을 마쳤다. 이후 갓세븐은 방콕, 싱가포르, 마카오,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등 아시아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갓세븐의 이번 미니 10집 'Call My Name'과 타이틀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은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