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제의 류현진 사진, 메이저리거의 만행? ‘옥탑방의 문제아들’ [★픽]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11.04 21:3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화제의 류현진 사진이 언급됐다.

4일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뇌섹시대’에 스며들기 위한 상식 아웃사이더들의 고군분투가 그려졌다.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이날 방송 게스트로는 ‘UFC 파이터’ 김동현이 등장했다. 자칭 격투기계의 설민석인 김동현은 초등학교 전교 1등에 오른 바 있고 전교 부회장에 당선되기도 했던 화려한 이력을 자랑하며 특유의 허세 개그를 보였다. 하지만 정작 문제풀이에 들어가자 그는 엉뚱한 오답 남발에 ‘뇌순美’까지 발산했다. 게다가 남다른 동체 시력을 활용해 모기 잡기 개인기까지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문제 중 하나는 류현진에 대한 것이었다. LA 다저스의 괴물 투수 류현진은 데뷔 후 첫 홈런을 기록해 화제가 되고 있고, 류현진 선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그의 과거  SNS 사진 한 장 똔 화제가 됐다. ‘메이저리거의 만행’이라 불리는 사진의 정체는 무엇인지에 대한 질문이 등장했다.

정답은 ‘다트게임으로 인형을 잔뜩 뽑은 모습’이었다. 류현진 선수는 자신의 SNS에 미션 완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왼손 투수인 그가 오른손으로 다트게임을 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왼손이었으면 사기인데, 오른손이니 능력자”라는 등의 댓글을 남겼다.

KBS2 집단지성 지식토크쇼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