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개는 훌륭하다’ 이경규-강형욱, 세나개에 이은 개 예능 성공?…“드디어 하는구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개는 훌륭하다’ 강형욱이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4일 강형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밤 11시 10분! KBS2 채널에서! 개는 훌륭하다가 방송됩니다~~ 드디어 하는구나~~~^^”라는 글과 함께 기자간담회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개는 훌륭하다’ 제작 발표회 현장 속 이경규와 강형욱 그리고 이유비의 모습이 담겨있다. 혼자 일어서서 마이크를 쥐고 있는 이경규와 이 모습에 함께 웃음을 지어 보이는 이유비와 강형욱의 모습은 첫 방송될 ‘개는 훌륭하다’에서 어떤 합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강형욱 인스타그램
강형욱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예약했습니다 시청예약^^본방사수”, “시청꼭할겁니다우리본방사수하자꾸요”, “기대기대~제목 넘 맘에 들어요”등의 반응을 보이며 강형욱이 출연하는 개 예능에 큰 기대감을 보였다. 

앞서 4일 오후 2시 여의도에서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이경규는 “파상풍 주사도 맞으면서 개 훈련사에 도전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현재 개 8마리를 키우는 개버지라며 앞으로 이어갈 개 훈련사 도전에 포부를 밝혔다. 

또한 강형욱은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1,2(이하 세나개)’로 개의 마음을 읽어내고 그에 맞는 솔루션을 적용해주는 진정한 개 훈련사의 면모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작년 ‘세나개’하차 이후 1년만에 개 예능으로 돌아온 강형욱은 “강아지 훈련에 관한 진중함을 보여주고 싶어서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견과 사람이 행복하게 어우러져 사는 법을 고민하는 프로그램인 KBS2 ’개는 훌륭하다’는 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매주 월요일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