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tv 생생정보’ 바닷가재 해물탕 위치 어디?…‘푸짐한 산낙지가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2tv 생생정보’ ‘7전 8기 부자의 탄생’에서는 바닷가재 해물탕 맛집이 공개됐다.

4일 오후 방송된 KBS2 ‘2tv 생생정보‘에서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에 위치한 ‘연X도 해물탕’을 찾았다. 

바닷가재 해물탕을 주문하면 산낙지 탕탕이가 서비스라는 이곳은 푸짐한 서비스로 하루 매출이 349만원에 달한다고 한다. 

‘2tv 생생정보’ 방송 캡처
‘2tv 생생정보’ 방송 캡처

키조개, 가리비, 새우, 산낙지에 화룡점정 바닷가재까지 그야말로 해물 대잔치인 이곳 바닷가재 해물탕은 흉내만 내는 바다의 맛이 아닌 진정한 바다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많은 손님들을 모으고 있다. 

한편 ‘7전 8기 부자의 탄생‘이라는 특집과 걸맞게 바닷가재 해물탕 집 사장님의 사연 또한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버님이 19살 때 돌아가시고 어머님이 장사를 처음으로 시작하시자마자 자궁암 판정을 받고 20살부터 가장이 된 사장님은 한자리에서 13년을 휴무 없이 꾸준히 지켰다고 밝혔다. 

사당동에 차린 호프집이 물바다가 된 이후 절망의 순간에 만난 해물찜으로 복귀를 시도한 사장님은 맛이 없다는 손님들의 반응에 신사동 먹자골목에서 주방장을 섭외해 직접 배우기도 했다고 밝혔다. 해물찜은 많은 손님들에게 사랑받는 인기 메뉴로 바닷가재 해물탕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생생정보’를 통해 소개된 바닷가재 해물탕 맛집 ‘연X도 해물탕’은 연중무휴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영업하며 생방송 오늘 저녁, 생방송 투데이에도 소개된 해물탕과 해물찜 인기 맛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