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롯데호텔특급세일’ 오후 6시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정답은?…'ㄹㄷㅎㅌ ㄹㅇ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오늘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 마다 롯데호텔 관련된 퀴즈들이 출제되며 정답자에게는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4일 오후 6시 문제는 " 'ㄹㄷㅎㅌ ㄹㅇㅈ' 회원이 롯데호텔 특급세일 상품 예약 시에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LH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롯데호텔 만의 멤버십 프로그램의 명칭인 ㄹㄷㅎㅌ ㄹㅇㅈ은 무엇일까요? "로 공개되었다. 이번 '롯데호텔특급세일' 퀴즈의 정답은 ‘롯테호텔리워즈’이다.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오후 5시 문제는 "아름다운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베트남 호치민에 위치한 호텔은 어디 일까요?"로 공개되었으며 힌트는 네이버 검색 창에서 '롯데호텔특급세일’을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롯데레전드호텔사이공'이다. 

한편 롯데호텔은 4일 오전 10시부터 8일 자정까지, 5일 동안 타임세일 프로모션 ‘롯데호텔 특급세일’을 선보인다. 한국은 물론 베트남, 러시아까지 3개국∙7개 도시(국내: 서울, 제주, 부산, 울산 / 해외: 호치민, 하노이, 블라디보스토크)에 위치한 5성급 롯데호텔이 참여하는 국내외 호텔 통합 타임세일이다.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이번 롯데호텔 특급세일 상품의 투숙가능기간은 11월 4일부터 2020년 2월 29일까지로 겨울 시즌 여행이나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특별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롯데호텔 특급세일’은 공식 어플리케이션 및 PC, 모바일의 공식 웹사이트에서만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오퀴즈 사전퀴즈와 브랜드 퀴즈는 각 1인 1회씩 정답응모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OK캐쉬백은 '퀴즈 풀고 경품 매일받기'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22일까지 실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