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 션샤인' 송진우, 대만여행 인증샷 "나의 미소는 사그라들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미스터 션샤인' 송진우가 대만 여행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1일 송진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만의 이곳 저곳을 다니며 많은곳을 구경하고 먹고 느꼈다.하루는 황금박물관을 갔는데 그곳엔 한국의 남녀 고등학생들이 단체로 관광을 온것같았다. 이친구들을 보니 풋풋하고 아 나도 저럴때가 있었지 하며 미소가 지어졌다"고 전했다.

이어 "갑자기 하늘에서 비가 많이 내리기 시작했다. 학생들은 우산을 펴기시작했는데 좁은곳이여서 어느 한 여학생이 우산을 펴다 나를 치게되었다. 학생은 반사적으로 나에게 “죄송합니다”라고 사과를 했고 나는 뭐그럴수도있지라는듯한 미소로 화답을 하며 지나갔다. 그때 옆의 다른 여학생이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ㅎㅎ넌 왜 외국인한테 한국말로 사과하냐?:) 나의 미소는 사그라들었다"라는 헤프닝을 소개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사진보고 현지인삘 난다 생각했는데 역시 그런일이", "아.....짠한대 왜케 웃기죠"등의 반응을 보였다.

송진우 인스타그램
송진우 인스타그램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인 송진우는  ‘모던파머’, ‘황금빛 내 인생’ ‘기름진 멜로’등 다양한 작품에 감초 단역으로 출연하며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온 12년 차 배우로 긴 무명 생활 끝에 2018년 화제의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일역관 역할로 출연해 주목을 받았다. 

또한 지난 6월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의 절친으로 출연해 워터파크를 방문하며 돋보이는 예능감을 보여줘 실감을 장악하기도 했다.

일본인 아내 미나미와 결혼한 송진우는 슬하에 딸 송우미 양을 두고있다. 현재 한일부부로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송진우가 출연하는 tvN ‘돈키호테’는 분야별 능력자부터 나 자신에 이르기까지 ‘넘사벽’ 적들과 한판 대결을 벌이는 '겁상실 대결 버라이어티'를 지향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