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VIP(브이아이피)’ 장나라, 순백의 웨딩드레스 눈길 “시집가는 날”…곧 ‘40대 나이 실화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VIP(브이아이피)’ 장나라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최근 장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선이 시집가는 날. 점점 다가오는 #드라마 VIP #브이아이피 #장나라 #나정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나라는 화려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그는 동그란 눈망울과 작은 얼굴은 물론 변함없는 동안 미모에 이목을 끌었다.

장나라 인스타그램
장나라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이 언니는 어떻게 늙지를 않냠”, “얼굴이 작아서 예뻐 보이 시는 건가요? 어떻게 이렇게 예쁘실 수도 있죠?”, “예쁜 나라 짱 이번에도 본방 사수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81년생 장나라는 올해 나이 39세이며 ‘2001년 5월 가수로 먼저 데뷔 후‘뉴 논스톱’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그의 아버지는 성우 주호성으로 유명하다.

그는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 ‘Sweet Dream’, ‘그게 정말이니?’, ‘겨울 일기’, ‘흉터’ 등 다양한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어 배우로서 ‘뉴 논스톱’에 출연하며 귀여움과 어리바리한 매력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또 ‘오! 해피데이’, ‘명랑소녀 성공기’, ‘미스터 백’, ‘운명처럼 널 사랑해’, ‘한 번 더 해피엔딩’, ‘고백 부부’, ‘황후의 품격’ 등으로 안정적인 연기를 펼쳤다.

SBS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로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신재하 등이 출연하고 있다.

SBS 드라마 ‘VIP’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 불륜 상대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