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언니네 쌀롱’ 한예슬, 나이 의심케 하는 미모…국적은 어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예능 ‘언니네 쌀롱’으로 돌아온 배우 한예슬의 미모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3일 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굿모닝! 오늘도 좋은 하루!”라며 활기찬 인사를 건냈다.

이와 함께 게재된 사진에는 올블랙 착장으로 멋을 낸 한예슬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시크한 무드와 달리 카메라를 보는 환한 그의 미소에 밝은 매력까지 돋보인다.

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예슬 인스타그램

이에 팬들은 “언니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예슬님 유튜브 보면서 긍정적인 에너지 느끼고 동기부여 되는 것 같아요” “눈잉 번쩍 뜨이는 미모. 진짜 그저 빛”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인 한예슬은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의 배우다.

그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태어나 복수국적자였으나 2003년 나이 만 22세를 넘기고 국적법에 따라 한국 국적이 상실된 바 있다. 그러나 한국 배우 활동을 결심하며 미국 국적을 포기, 한국 국적을 회복하며 현재 국적은 대한민국이다.

그는 올해 드라마 ‘빅이슈’를 시작으로, 지난 8월 유튜브 채널 ‘한예슬is’를 운영하며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고 있다. 또한 예능 ‘언니네 쌀롱’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