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벅스15잔토스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ㅁㅈㅂ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스타벅스 15잔 토스 이벤트’가 토스 행운퀴즈로 등장했다.

4일 금융 앱 토스(Toss) 측은 스타벅스 15잔 토스 이벤트를 열었다.

이날 출제된 첫 번째 퀴즈는 “KB국민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Easy □□ 카드’ , ‘Easy fly 티타늄카드’‘청춘대로 톡톡카드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를 적어주세요.”이다. 정답은 ‘on’.

토스 캡처
토스 캡처

두 번째 퀴즈는 “KB국민카드 스타벅스 15잔 이벤트에서 스타벅스 15잔은 2019.12.30.(화) 이후 KB국민카드에 등록된 핸드폰번호로 □□□□ 해드립니다. □에 들어가는 단어를 적어주세요.”이다. 정답은 ‘문자발송’.

세 번째 퀴즈는 “스타벅스 15잔은 ○○○○.○○.○○(화) 이후 문자발송 해드립니다”이다. 정답은 ‘20191230’이다.

네 번째 퀴즈는 “KB국민카드에서 대상 카드로 ○원 이상 결제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5잔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100000’이다.

한편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든 후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 소정의 당청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