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집사부일체' 장지연♥김건모, 낚시터서 첫만남에 이승기 "정신 바짝 차려야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집사부일체' 김건모와 예비신부 장지연이 결혼 소식을 전하면서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사부로 김건모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승기는 "오늘 집중해야돼 못 쫒아가면 잃어버린다"라며 단단히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낚시터에서 처음 모인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김건모를 보며 긴급회의를 해야하는거 아니냐고 수군거렸다. 이승기는 "이정도면 국가 비상사태다. 정신 바짝 차려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사부님을 약간 괴롭혀줘야 한다.이럴때는 기다리지 말고 우리가 찾아서 물어뜯어야 한다"고 하자 양세형은 "그렇게 할건데 만약에 사부님이 화나서 문제생기면 승기씨가 (책임져줘야) 해줘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SBS '집사부일체' 캡쳐

지난달 30일 이데일리는 가수 김건모가 내년 초 피아니스트 J씨와 결혼할 예정으로 현재 극비리에 결혼 준비를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겨울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여 간 사랑을 키워오다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연예계 한 관계자의 말을 인용하면 “아직 청첩장을 만들지는 않았지만 가까운 주위 스태프들은 결혼 소식을 알고 있을 것”이라고 전해졌다. 또 다른 관계자도 “김건모가 유학을 다녀온 피아니스트와 진지하게 만난다는 얘기는 이미 들은 지 꽤 됐다”고 말했다.

피아니스트 J씨는 30대 후반으로 김건모와 띠동갑 이상의 나이 차이가 나지만 음악이라는 공통분모로 빠르게 가까워진것으로 알려졌다.J씨는 국내에서 예고를 졸업한 뒤 미국 버클리음대에서 실용음악과 작곡·편곡 등을 전공했다. 국내에서 연주 앨범을 발매하기도 했다.

한편 올해 나이 52세인 김건모는 1992년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를 발표하며 데뷔, '핑계', '잘못된 만남' 등 으로 연이은 앨범 히트에 성공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