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언니네 쌀롱' 한예슬, 초보 MC의 상큼한 홍보 "궁금하면 놀러와"…'11월 4일 첫방송'

  • 방수민 기자
  • 승인 2019.11.04 02: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수민 기자] '언니네 쌀롱'으로 첫 예능 MC에 도전하는 한예슬이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지난 3일 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꺄아 저 고백 받았어요 #언니네쌀롱 #궁금하면 놀러와 #내일밤11:20 #MBC"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예슬은 풍선이 가득한 방 안에서 이벤트에 감동한 듯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있다. 특히 벽에 걸린 'LOVE YOU'와 다이아몬드 반지 모양 풍선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이와 함께 그가 받은 고백 이벤트 내용이 무엇일지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유발된다.
 
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예슬 인스타그램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언니 진짜 예뻐요ㅠㅠ앓다 죽음", "천사인가", "언니 밝은 미소 잃지 말아용♥", "아이 깜짝아 반지 풍선 때문에 낚였네요ㅋㅋ언니네 쌀롱 이번 방송 꼭 봐야겠어요!", "내가 고백해도 받아주나요 언니?", "언니 사랑해♥ 난 항상 언니 편", "너무 러블리해요", "사랑해요 여왕님", "언니가 여기 있으면 요정 나라는 누가 지켜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예슬은 4일 첫방송되는 MBC '언니네 쌀롱'을 통해 데뷔 후 첫 예능 MC에 도전한다. '언니네 쌀롱'은 앞서 9월 파일럿 방송으로 편성돼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파일럿 당시 전문 패션 용어를 능숙하게 쓰며 스타일링의 핵심을 짚어냈던 한예슬은 이번 정규 방송을 통해서도 자신만의 뷰티 비법을 공개하는 등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살롱에 모여 스타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신개념 메이크 오버 토크쇼다. 파일럿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이번 11월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돼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샀다.
 
한예슬과 함께 연예계 대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헤어 디자이너 차홍, 뷰티 유튜버 이사배 등 전문가들이 출연을 예고했다. 또한 '뷰알못(뷰티를 알지 못하는)' 조세호와 '뷰잘알(뷰티를 잘 아는)' 홍현희도 함께 해 찰떡 케미와 신선한 조합으로 예능감을 뽐낸다.
 
쌀롱의 첫 번째 의뢰인은 얼마 전 결혼 소식을 발표한 예비부부 간미연과 황바울이다. 쌀롱 전문가들은 두 사람에게 맞춤 솔루션을 제공,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이미지를 변신시켰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언니네 쌀롱'은 11월 4일 오후 11시 20분 MBC에서 첫방송되며, 매주 월요일 방영될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