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백종원♥’ 소유진,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 시칠리아 편 본방 인증샷…“너무 가고 싶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백종원의 아내 소유진이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 본방 사수 인증샷을 공개했다. 

3일 소유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칠리아 너무 가고 싶잖아 ㅜㅜ TV보며 나도 와인ㅎㅎ #스트리트푸드파이터2”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3일 방송된 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의 본방송을을 찍은 사진이 담겨있다. 이탈리아 시칠리아 편으로 방송된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는 침샘을 자극하는 먹방과 오직 시칠리아에서만 볼 수 있는 내장버거, 오징어순대, 피자 등이 방송되어 눈길을 끈다. 또한 남편 백종원의 모습도 담겨 훈훈함을 자아낸다.  

소유진 인스타그램
소유진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저도 방송보면서 어느새 침 질질흘리면서... 넘 먹고 싶어서”, “너무 좋아하는 프로그램이에요”, ”저도 남편이랑 보고 있어용~ 다 넘 맛있게 드셔서 먹고싶어요ㅋㅋㅋ”등의 반응을 보이며 함께 공감했다. 

슬하에 용희, 서현, 세은의 세 명의 자녀를 둔 백종원♥소유진 부부는 2013년 결혼의 결실을 맺었다. 이후 백종원은 소유진이 2016년 KBS2 드라마 ‘아이가 다섯’으로 복귀 당시 도시락 서포트를 해서 화제가 되었고 소유진 역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로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끌게 된 백종원을 특급 내조하며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고있다.  

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는 백종원이 직접 여러 나라를 다니며 다양한 음식을 소개하는 프로로 3일 방송분에서는 이탈리아 시칠리아 편이 방송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