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아는 형님’ 현아♥던, “어디까지 공개해?”…아이돌 커플 최초 동반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아이돌 공개 연애 커플 현아♥던이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2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 예고에서는 아이돌 커플 최초 동반 예능에 출연하는 현아와 던의 모습이 공개됐다.

“남자친구랑 같이 왔는데”라며 수줍게 ‘아는 형님’을 방문한 현아는 던과 함께 형님들의 질문 공세를 받기 시작했다. “동반 예능 출연은 아는 형님이 처음이자 마지막”이라는 현아의 말에 형님들은 더 짓궂게 “언제부터야?”, “어떻게 고백했어?”, “둘이 동갑이야?” 등 흥분을 가라앉히지 못한 채 질문을 이어나갔다.

JTBC ‘아는 형님’ 예고 캡처
JTBC ‘아는 형님’ 예고 캡처

이에 현아는 “말해도 되겠지?”, “어디서도 얘기 안했던 거라 어디까지 얘기해야 하는지”라며 짖궃은 장난에 어디까지 얘기해야하는지 주저하는 모습을 보였다. 싸운 적 없냐는 질문에 현아는 “싸우면 (던이) 다 받아줘”라는 대답과 동시에 30분 뒤 둘은 세상 예민해진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현아와 던은 지난해 8월 2년째 교제 중이라는 열애 사실 공개 직후 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갈등을 빚었다. 함께 활동하던 트리플H 역시 해체 수순을 밟고 소속사와 결별 뒤 지난 1월 싸이가 YG엔터테인먼트를 나온 후 설립한 신생 엔터테인먼트 ‘피 네이션(P NATION)’에 함께 합류했다.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인 현아와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인 던은 연상연하 커플로 결별 의혹 이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애정전선에 문제가 없음을 보여줬다.

현아는 지난 5월 대구에 위치한 계명대학교에서 공연 도중 가슴 노출 사고에 의연한 대처로 화제를 모았고 이어 9월 엉덩이 노출 논란에도 휩싸였다. 5일 현아와 던은 ‘플라워 샤워’와 ‘머니’로 동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연예계 공식 아이돌 커플인 현아와 던이 첫 동반 출연하는 JTBC ‘아는 형님’ 204회는 9일 오후 9시 방송된다. 권상우, 허성태, 김성균, 김희원이 출연한 아는 형님 203회 재방송은 4일 오후 6시 25분 JTBC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