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날 녹여주오’ 김법래, 서현철에게 냉동인간 이석두 어디있냐 협박 납치…원진아는 지창욱 병원 찾아가 변이확인 (1)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1.03 21:3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날 녹여주오’에서  김법래가 서현철에게 냉동인간 이석두가 어디있냐고 하며 협박을 하고 납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3일 tvN 주말드라마 ‘날 녹여주오- 12회’에서는 이형두(김법래)가 황박서(서현철)의 비밀 연구실에 찾아와서 총으로 위협하며 이석두(김법래)의 냉동된 몸이 어디 있는지 물었다.

 

tvN‘날 녹여주오’방송캡처
tvN‘날 녹여주오’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동찬(지창욱)은 미란(원진아)와 통화를 하다가 갑자기 통증을 느끼고 쓰러지게 됐다. 같은 시각 기범(이무생)은 황박사(서현철)에게 전화를 해서 “박사님 곧 둘이게 병리가 시작 될 것 같다”라고 말했고 황박사는 “자네만 믿네. M34”라는 말을 남기고 형두(김법래)에게 납치됐다. 

또한 미란(원진아)은 동찬(지창욱)이 쓰러졌다는 연락을 받고 병원으로 찾았고 기범(이무생)에게 변이에 대한 얘기를 들었다. 하영(윤세아)는 병원에서 기범을 만나서 “이석두 박사가 어디 있냐?”라고 물었고 기범은 “그것을 왜 나에게 묻냐”라고 답했다.

하영(윤세아)은 기범(이무생)에게 같은 편인 것처럼 말했는데 기범이 세아에게 냉동인간 이석두가 있는 곳을 말하게 될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날 녹여주오 '는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이다. 또한 마동찬 역에 지창욱, 고미란 역에 원진아가 남녀 주인공을 맡았다. 

tvN 주말드라마 ‘날 녹여주오’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