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가왕' 원더걸스 정체는 야인시대-대장금-분신사바의 이세은, "뮤지컬 오디션 때 유영석 씨가 웃다 울어".. 과거 인연 공개하기도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희상 기자) 3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곡을 선보이며 실력을 검증받은 가왕 '만찢남'의 3번째 가왕 방어전이 이루어졌다. 판정단에는 위키미키의 김도연과 지수연, 원더나인의 전도염과 이승환이 합류했다.

MBC 복면가왕 갭쳐
MBC 복면가왕 갭쳐

1 라운드의 첫 번째 무대는 '원더걸스'와 '노가리'가 펼치는 대결이었다. '원더걸스'의 히트곡인 Tell Me와 '노가리'와 발음이 비슷한 원더걸스의 대표곡 Nobody가 흘러나오며 관객들과 판정단의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이 부른 곡은 이문세의 '사랑이 지나가면'이었다. '원더걸스'는 꾸밈없는 목소리와 창법으로, '노가리'는 능숙하고 깊은 음색과 실력을 뽐내며 서로 대조되는 매력의 무대를 선보였다. 

유영석은 "노가리 분이 노래를 굉장히 잘 하신다."고 평가했다. 윤상은 "2절에서 노가리가 후렴을 너무 잘 불렀다. 그 전에는 표현이 덜하다가 갑자기 잘해서, 전문가수가 아닐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다."며 상반된 의견을 내놓았다. 김구라와 김현철은 "'원더걸스'는 개그우먼일 가능성이 있다."며 '원더걸스'의 정체를 추측했다.

도연은 "'원더걸스'는 현재 (활동하는) 걸그룹은 아닌 것 같다. 아이돌 출신의 배우 분인 것 같다."며 정체를 추측했다. 개인기에서 표출한 기세를 이어 '노가리'는 첫 번째 경합에서 승리를 거두었다. '원더걸스'는 솔로곡으로 강수지의 '흩어진 나날들'을 부르며 청아하고 투명한 음색을 뽐냈다.

'원더걸스'의 정체는 드라마 야인시대, 대장금, 영화 분신사바 등으로 2000년대 초에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이세은이였다. 그는 노래를 부르다 감정이 북받친 듯 눈물을 보이며 노래를 잠시 멈추기도 했다. 이세은은 "예전에 뮤지컬에 도전을 하고 싶어 오디션을 보러 간 적이 있었다. 그 때 유영석 씨가 기회를 많이 주셨는데도 웃음을 못 참고 우시던 기억이 있다."며 유영석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MBC '복면가왕'은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