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태우와 띠동갑 나이차 막내 동생 정태리, "11월 9일 다음주 결혼…축복해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정태우가 친동생 정태리 결혼 소식을 전했다.

지난 2일 정태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띠동갑 막내 여동생 태리가 다음주 결혼식을 올립니다. 어릴적 업어키우던 꼬맹이 귀요미 태리가 이젠 한 가정의 아내로 살아가게 될 길을 축복해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러면서 "#결혼 #막내여동생 #태리 #축복 #감사#11월9일 #태양커플 #진양아고생해라"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태우 여동생 정태리와 예비신랑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정태리는 정태우와 띠동갑 나이 차를 자랑하는 막내 여동생이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왤케웃겨 진양아 고생해라", "우리 이쁜 태리 ㅎㅎ넘넘 축하해"등의 반응을 보였다.

정태우 인스타그램
정태우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38세인 정태우는 2009년 스튜디어스인 아내 장인희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2명을 두었다.

또한 정태우 동생인 정태리 역시 배우인것으로 알려져 남매가 주목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