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라마 ‘VIP(브이아이피) 장나라-이상윤 중심의 인물관계도 보니…'불륜녀는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드라마 ‘VIP(브이아이피)’ 속 엉키고 섥힌 인물 관계도에 시선이 모이고 있다. 

지난달 28일 첫방송된 드라마 ‘VIP(브이아이피)’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를 그리고 있다. 

이에 장나라, 이상윤 등이 맡고 있는 배역에 얽혀 있는 관계에 대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장나라가 맡은 나정선은 VIP전담팀 차장으로 아픔없이 커 온 인물이다. 하지만 실상은 친엄마와 새엄마 모두 자신을 버리고 떠났으며 버림받지 않기 위해 친절한 사람이 된 인물이다. 그러던 중 자신의 팀에 남편의 여자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충격을 받게된다. 

이상윤이 맡은 박성준은 VIP전담팀 팀장으로 과묵한 인물이다. 평범한 삶을 살아왔던 그는 나정선과 결혼해 가정을 지켜나가려 했지만 한 번의 잘못된 선택으로 너무 먼 길을 가게 됐다. 

드라마 ‘VIP(브이아이피)’ 인물관계도

두 사람은 부부로 같은 성운백화점 내 VIP전담팀으로 활약하고 있다. 이들 이외에도 이현아, 송미나, 온유리, 마상우 등이 전담팀에서 함꼐하고 있다. 

현재 시청자들은 이상윤의 불륜녀에 대한 추측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9일 방송에서는 표예진이 루머에 휩싸인 이청아를 구해내 시선을 끌기도 했다. 

이에 계약직이었던 표혜진이 전담팀으로 발령났던 사실을 들어 불륜녀가 표예진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드라마 ‘VIP(브이아이피)’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 SBS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