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라운 토요일’, 비와이 ‘Day Day’ 가사는 무엇?…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 출연 ‘편집 NO’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11.02 21: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놀라운 토요일’에서 비와이 ‘Day Day’ 노래가 문제로 출제됐다.

2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는 몬스타엑스 셔누와 주헌이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문제 출제 전, 붐은 주헌에게 비와이 노래에 대해 자신 있는지 묻자 “비와이와 함께 쇼미에 출연을 했었고 비와이의 딕션이나 랩에 대해 어느 정도는 알 것 같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몬스타엑스 주헌-셔누 /
몬스타엑스 주헌-셔누 /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방송 캡처

이를 본 신동엽은 “아까보다 기분이 조금 떨어진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노래를 들은 출연자들은 멘붕에 빠졌고, 주헌 또한 실성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셔누는 아무것도 적지 못하며 멍한 표정을 짓고 있었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한서희와 얼짱 시대 정다은의 폭로로 원호가 팀을 탈퇴하고 셔누가 유부녀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는 제보를 받으며 논란에 휩싸였다.

게스트로 출연을 알린 이들에 대해 tvN ‘도레미 마켓’ 제작진 측은 “정상 방송될 예정입니다”라고 입장을 전한 바 있다.

셔누의 의혹에 대해 소속사는 “해당 여성과 결혼 전 연락을 유지한 관계일뿐”이라면서 “최근 결혼한 사실을 셔누에게 알리지 않아 그는 전혀 몰랐다”고 해명했다.

지난 28일 몬스타엑스는 7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팔로우(FOLLOW)’를 발매하며 컴백을 알렸다. 글로벌 인기를 자랑하며 많은 사랑을 받던 중 한서희, 정다은 커플의 폭로로 원호가 탈퇴하며 현재 6인 체재로 활동을 알렸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