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성난황소’ 마동석, 여자친구 예정화와 첫만남?…‘소속사 운동센터에서 운동하다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영화 ‘성난황소’가 영화채널을 통해 TV방영되며,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렸다. 이와 함께 주인공 마동석의 러브스토리까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21일 마동석의 연인 예정화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마동석과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두 사람 모두 빅펀치ENT에 소속된 배우들이다. 예정화는 “소속사에서 운영하는 운동센터에서 운동하면서 처음 만났다”고 밝혔다.

영화 '성난황소' 스틸컷
영화 '성난황소' 스틸컷

이어 예정화는 “(마동석이) 미국에서 성공적인 삶을 살다가 다 포기하고, 한국으로 넘어와 배우생활을 시작했다. 오랜 무명기간에 몸까지 성한 곳이 없다”며 인간적인 존경심을 시작으로 사랑에 빠졌다고 고백했다.

모델로 활동 중인 예정화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해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

그는 올해 나이 32세로 2015년 미식축구 월드컵 국가대표팀 스트렝스 코치로 활동한 바 있다. 이후 피트니스 모델로 방송 및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예정화는 배우 마동석과 공개 열애 사실을 밝혀 많은 이들의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그는 올해 나이 49세인 마동석과 17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