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플레이’ 하성운, 멤버들과 ‘하늘’이 보낸 간식차 인증…“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하성운이 팬클럽 ‘하늘’이 선물한 간식차 선물을 인증했다. 

최근 하성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위플레이 하는날~~~ #감사합니다 #잘먹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성운은 ‘위플레이’에 함께 출연 중인 멤버들과 간식차 앞에서 귀엽게 인증 사진을 남기고 있다. 활짝 웃고 있는 멤버들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훈훈함을 더했다. 

특히 하하는 “너무너무 감사했어~”라고 댓글을 남겼으며, 딘딘 역시 “존맛탱!!”이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본방사수할거야”, “성운이 너무 귀엽다”, “착장 너무 귀엽다. 맛있게 먹고 촬영 화이팅” 등 애정 가득한 응원을 전했다.

하성운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26세인 하성운은 지난 2014년 핫샷(HOTSHOT)으로 데뷔 후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후 지난 2017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로 최종 11인에 발탁돼 워너원(WannaOne)으로 열일행보를 이어갔다. 

워너원 활동 종료 후 첫번째 미니 앨범 ‘마이 모멘트(My Moment)’로 홀로서기에 시작한 그는 최근 예능 ‘위플레이’에서 활약 중이다. ‘위플레이’는 가상현실 세계에서 갑작스럽게 펼쳐지는 대규모 스케일의 게임을 즐기는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스카이 드라마, 라이프타임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