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김민재, 이상윤이 보낸 커피차 깜찍 인증…“‘브이아이피(VIP)’도 화이팅”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11.01 19: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 출연 중인 김민재가 이상윤이 보낸 커피차를 인증했다. 

최근 김민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상윤이형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VIP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재는 ‘꽃파당 감독님 스탭분들 시원한 음료 한잔 드시고 화이팅하세요’라는 이상윤의 애정 어린 문구가 담긴 배너 앞에서 귀엽게 인증 사진을 남기고 있다. 최근 드라마 ‘브이아이피’(VIP)로 활약 중인 이상윤을 향한 응원까지 덧붙이며 훈훈함을 더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세상에 너무 귀여워요”, “진짜 여진구랑 많이 닮았다”, “너무 잘생긴 거 아닌가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민재 인스타그램

최근 김민재는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서 서지훈-박지훈-변우석-공승연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조선 최고의 매파당 '꽃파당'이 왕의 첫사랑이자 조선에서 가장 천한 여인 개똥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들려는 조선 혼담 대 사기극으로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극중 김민재는 예리한 관찰력을 가진 조선 최고의 남자 매파 마훈 역을 맡았으며 공승연은 왕의 첫사랑이자 닷푼이면 무엇이든 해주는 꽃파당의 견습생 개똥 역을 맡았다. 

김민재가 활약 중인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화요일 오후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