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락비 피오 집안, 아버지 동화면세점 고위직…삼촌은 정신과 의사 표진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예능에서 맹활약 중인 그룹 블락비 멤버 피오의 집안에 대한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9월에 방송된 Mnet 'TMI NEWS'에서는 날 때부터 태산! '금수저 아이돌'에서 4위로 선정된 바 있다.

방송 종료 이후 온라인상에서는 피오의 금수저 집안에 대한 관심이 쏟아졌다.

데뷔 이후 줄곧 재벌설 꼬리표를 달고 다니오 있는 피오는 한 예능에서 아버지가 20세 기념으로 B사 자동차를 선물했다는 이야기가 나오자 "부유하게 자란 것은 사실이지만 살짝 과장됐다"고 해명한 바 있다.

블락비 피오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블락비 피오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피오는 고등학교 졸업 선물로 아버지에게 외제차를 선물 받기도 했던 것으로 알려진게 사실이었던 것.

피오의 아버지는 유명 면제점인 동화면세점에서 근무 중이며, 피오의 삼촌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정신과 의사 표진인으로 알려졌다.

피오는 "아버지는 면세점을 운영하시고 자세히 어떤 일을 하시는지는 모른다"고 말했다.

블락비 피오 집안 /
블락비 피오 집안 / Mnet 'TMI NEWS' 방송 캡처

최근 피오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핸드폰 등 신문물에 익숙하지 못한 것은 물론이고, 입맛도 올드한 이미지로 주목받고 있다.

피오는 아침부터 아이스 현미녹차를 마셨고, SNS도 하지 않았다. 실제로 그의 SNS는 본인이 아닌 회사에서 운영하고 있다고. 또한 필름카메라를 즐겨 촬영한다고 했다.

한편, 2011년 블락비 멤버로 데뷔한 피오의 본명은 표지훈이고 나이는 27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