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쳤다 2200만 원” 이국주, 배달 앱 총주문금액 공개 “문제는 배민 말고도 다른 결제도 많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배달의 민족'에서 지난 달 31일 공개한 '총 주문금액 조회' 서비스가 누리꾼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31일 오후 주요 포털 사이트에는 '배달의민족 총 주문금액'란 키워드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이 이용자의 주문 금액을 공개하는 서비스를 지원하면서 주목받은 것.

특히 개그우먼 이국주가 자신의 총 주문금액을 공개하며 대중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국주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음식배달 애플리케이션 총 이용 금액을 공개했다. 무려 2200만 원이 넘는 액수였다.

이국주는 "오백정도 생각했는데, 2200"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국주는 "문제는 배민 말고도 다른 결제도 많다는거!! #내가 살찐 이유 #같이 코너하는 사람들이 찌는 이유. 코미디빅리그 오지라퍼, 국주의 거짓말 식비 그만 먹자. 배달의민족 나 선물주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국주는 '22,473,710원'이라고 적힌 배민 어플리케이션 총 주문 금액 화면을 보여주며 어이 없다는 듯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국주 인스타그램
이국주 인스타그램
이국주 인스타그램
이국주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기부금액인줄...", "우와 이거 실화인가요?", "전 3천 넘어서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반성하는중", "누나 때문에 우리나라 경제가 발전합니다", "클라스 와우"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국주의 주문금액 공개에 지인들도 답글을 달았다.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 김정모는 "방금 도티 거 보고 '헉'했는데 너가 위너네"라고 댓글을 남겼다. 이국주는 "훗 이국주다"라고 받아쳤다. 김정모가 언급한 유튜브 도티의 총 주문금액은 약 1900만원에 달했다.

한편 배달의민족 총 주문금액 조회 서비스는 어플리케이션 접속 뒤 'My배민'에 들어가 '1:1문의' 카테고리에서 '총 주문금액 조회'를 누르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