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체크] 아스트로(ASTRO), 11월 컴백 대전 합류…"재킷 촬영도 마쳐"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11.01 09:5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아스트로(ASTRO)가 11월 컴백을 확정 지었다.

1일 OSEN의 보도에 따르면 아스트로는 11월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이와 관련해 아스트로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톱스타뉴스에 "11월 컴백이 맞다"며 "자세한 내용은 다음 주 공개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어 "미니앨범이며 재킷 촬영까지 마쳤다"고 덧붙였다.

아스트로(ASTRO)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스트로(ASTRO)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번 앨범으로 아스트로는 지난 1월 발매했던 첫 번째 정규 앨범 'All Light' 이후로 약 10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게 됐다.

최근 차은우, 문빈, 윤산하 등 멤버들의 개인 활동으로 역량을 높여가고 있는바, 이번 컴백으로 이어갈 활동 역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는 지난 2016년 미니 1집 ‘Spring Up’으로 데뷔했다.

그룹명 아스트로는 스페인어로 별을 뜻하는 말으로 사랑하는 모든 이들과 함께 꿈꾸고, 빛나는 별이 되고 싶다는 멤버들의 순수한 바람과 꿈과 희망을 실현시킬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표현하는 이름이다.

이후 ‘숨가빠’, ‘고백’, ‘All Night(전화해)’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윤산하는 성숙해진 분위기로 여심 저격에 성공했다.

특히 'All Night(전화해)'로 첫 1위를 거며 쥔 그들은 활발한 활동을 통해 대세돌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