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다희-문별, 변함없는 우정에 눈길…“다음 추억은 김치칼국수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이다희가 문별이 소속된 마마무의 ‘퀸덤’ 우승을 축하하며, 회식 자리에서 만남을 공개했다.

1일 이다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퀸덤 회식자리에서 별이와 추억. 다음 추억은 김칼(김치칼국수)이야”라며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별아 언니 빙구 웃음 보이니? #퀸덤 #우승축하해 #별이별이 #무대사진찍어주신분감사합니다”라며 ‘퀸덤’ 무대에 나란히 서서 ‘빙구 웃음’ 짓고 있는 두 사람의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이다희-마마무 문별 / 이다희 인스타그램
이다희-마마무 문별 / 이다희 인스타그램

이에 문별은 “잘자요 언니. 다음 추억 레고”라고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팬들 역시 “수고했어요” “1위 발표 후에 언니가 별이 꼭 안아줬을 때 진짜 아끼고 좋아하나다는 게 잘 느껴져서 좋았어요” “둘 다 너무 이쁘잖아요. 이 우정 영원히” “뭐지 저 해맑다 못해 순수한 저 여신은 누구지?” 라며 두 사람을 응원했다.

지난 8월 29일 첫방송을 시작한 경연 예능 ‘퀸덤’이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최종 순위 1위에는 마마무가, 2위에 오마이걸, 3위 (여자)아이들, 4위 AOA, 5위 러블리즈, 6위 박봄이 자리했다.

마마무는 최종 순위 1위의 부상으로 단독컴백쇼가 주어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