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퀴즈 LG그램 매일지급’ 산다라박 식이요법, 정답은 ㄹㅌㄴㄴㅈㅅ…‘당첨금은 얼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오퀴즈 LG그램 매일지급’ 이벤트가 열렸다.

1일 오전 9시에 출제된 오퀴즈 사전퀴즈는 다음과 같다. “동안미모로 유명한 산다라박이 식이요법 비결 중 하나로 소개한 것은 OOOOOO이다”. 문장 속 빈칸에 적절한 단어를 입력하면 된다.

문제를 출제한 자는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오퀴즈 LG그램 매일지급’를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고 귀뜸했다.

오퀴즈
제공 오퀴즈

이번 사전퀴즈의 해당 정답은 ‘리타노니주스’이다.

오퀴즈 이천만원 이벤트 사전퀴즈와 브랜드 퀴즈는 각 1인 1회씩 정답 응모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오퀴즈 사전퀴즈를 맞히면 에어판, 아이패드, 사카이 등 경품에 자동 응모가 되며 누구나 매일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 확인은 네이버에서 ‘오퀴즈 아이패드 매일지급’을 검색하고 ‘당첨자 확인’ 배너에서 조회 가능하다.

한편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의 리타노니주스는 2년 만에 300만 병을 돌파한 기념으로 감사이벤트, 신규회원 무료증정이벤트를 실시한다.

필네이처가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4일까지 진행, 감사이벤트로는 해당 제품을 구매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풍성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