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조현재♥박민정, 강남♥이상화 부부와 다정한 모습…“예쁘고 행복한 결혼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조현재의 아내 프로골퍼 출신 박민정이 강남과 이상화의 결혼식 당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프로골퍼 출신 박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남&이상화씨의 결혼식에서 함께 ~ 너무나도 예쁘고 행복한 결혼식이었어요^^ #결혼식#축하해요"라는 내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민정은 남편 조현재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결혼식의 주인공인 강남 이상화 부부는 아름다운 한복과 단정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박민정 인스타그램
박민정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39세인 박민정은 지난해 배우 조현재와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배우 조현재의 나이는 40세로 두 사람은 슬하에 아들 우찬 군을 자녀로 두고 있다. 박민정의 직업은 프로골퍼 출신의 사업가로 알려져 있다.

최근 배우 조현재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가수 강남과 인연을 맺었다. 강남은 조현재 부부를 결혼식에 초대했고, 강남과 이상화의 결혼식 당일 박민정-조현재 부부가 참석하며 관심을 끌었다.

가수 강남의 나이는 33세다. 강남과 결혼한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의 나이는 31세로 2살 나이 차이가 난다. 두 사람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결혼식 준비 과정과 결혼식 당일 모습 등을 모두 공개했다.

조현재 박민정 부부, 강남 이상화 부부의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