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VIP(브이아이피)' 장나라, 배해선과 깜찍 인증샷…인물관계도 관심↑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1.01 02:3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장나라가 배해선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달 27일 장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의vip십니다! 행복한 에너지를 뿜뿜하시는 배해선 선배님과 함께♡ #sbs#드라마vip#vip#브이아이피#배해선#선배님#나정선#장나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VIP' 촬영장에서 셀카를 찍은 배해선과 장나라가 담겼다. 두 사람은 손 하트를 그린 채 해맑게 웃고 있다. 특히 애정 가득한 눈빛으로 배해선을 바라보는 장나라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사랑스러워요", "VIP 완전 꿀잼이에요", "아니 연기 잘하시는 두 분의 투 샷이라니", "언니 진짜 동안이네요", "장나라는 나이를 안 먹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배해선-장나라 / 장나라 인스타그램
배해선-장나라 / 장나라 인스타그램

배해선은 최근 장나라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VIP(브이아이피)’에 특별출연했다.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장나라는 극 중 평범했던 어느 날 밤 남편에 대한 익명의 문자 한 통을 받고 인생에서 가장 큰 갈등에 부딪히게 되는 나정선 역을 맡았다.

배해선은 지난 28일 첫 방송에서  배해선은 갑자기 부자가 된 벼락부자 길자 역을 연기해 짧지만 묵직한 임팩트를 선사한 바 있다.

한편,  SBS 드라마 'VIP(브이아이피)'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인물관계도 및 자세한 줄거리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