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의맛 시즌3’ 2회, 정준♥김유지 38시간 만에 두 번째 데이트! ‘좋아?-응-가자!’ 육전X금게탕X핑크뮬리 경주로 직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번째 :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 시즌3‘)’ 31일 방송에서는 스페셜 MC로 JYJ의 김재중과 배우 황보라가 함께했다. 김재중은 “저는 약간 정준씨가, 너무 팬이거든요. 제 안에서 원빈이다, 장동건이다, 그런 느낌이에요”라고 말하며 저번 주 방송에서 정준의 매력에 흠뻑 빠졌음을 이야기 했다.

황보라는 10년 전 이재황과 함께 드라마를 한 적이 있다고 이야기 하며, “그 때도 오빠가 연애를 안 한지 10년이 됐다고 했어요”라고 말했다. 그 이야기를 듣던 장수원은 “여자를 떠나서, 대인관계도 썩 좋아보이진 않았어요”라고 촌철살인을 날렸다. 하정우 동생 차현우와 7년째 열애 중인 배우 황보라가 건넬 현실 조언이 기대된다.

TV조선예능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번째 : 연애의 맛(’연애의 맛 시즌3‘)
TV조선예능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번째 : 연애의 맛(’연애의 맛 시즌3‘)

가장 먼저 공개된 것은 정준♥김유지 커플의 일상이었다. 첫 만남 이후 38시간 만에 두 번째 만남을 가진 이 커플의 달달한 데이트는 어떤 모습으로 가득할까. 정준은 테일러샵을 운영 중인데, 이날 두 사람은 먼저 그의 일터로 함께 향했다. 정준은 이동하는 차 안에서 “약간 꿈 꾼 것 같은? 이게 진짠가? (...) 긴장도 하고, 처음 봐서”라고 말하며 첫 만남에 대해서 솔직하게 이야기 했다.

그의 이야기를 듣고 있던 김유지는 “아니 근데 뭔가, 오빠가 되게 솔직하신데, 뭔가 딱 하나는 솔직하지 못할 수도 있겠구나,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라고 입을 열기 시작했다. 그녀의 말에 깜짝 놀란 정준은 뭔지 물었고, 그녀는 공인이라는 이미지 때문에 솔직하지 못한 것은 아닌지 염려가 된다고 했다. 그녀의 말에 정준은 “나는 성격이 안 그래! 그냥 이거를 가리고, 끄고 차라리 이야기 하는 성격이지, 막 그거 신경 쓰고 이미지 생각하고 못 그래”라고 이야기 했다.

그는 자신은 방송보다 사람과의 관계가 더 중요하다고 이야기 하며 그녀에게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전하려 애썼다. 정준은 마지막으로 “만약에 그런 일이 있으면, 솔직하게 이야기 할게. 오해 안 했으면 좋겠다”라고 이야기 했고, 그제야 김유지의 표정이 살짝 풀리는 모습을 보였다. 서로의 오해를 풀고 난 다음, 정준은 가고 싶은 곳이 있는지 물어보며, 쾌속으로 장소 검색에 들어갔다.

결국 정준은 꽃을 좋아한다는 김유지를 위해 ‘핑크 뮬리’가 가득한 경주를 가자고 이야기 했다. 핑크 뮬리가 가득한 사진에 김유지는 “저 진짜 개인적으로 엄청 가보고 싶었던 곳이에요”라고 이야기 했다. 그 모습에 장수원은 “꽃을 보러 경주까지 간다고요? 멀잖아요”라고 현실 반응을 보였지만, 정준은 달랐다. 그는 “진짜 가자”라고 말하며 350km를 향해 쾌속 직진했다. 하지만 제작진들은 현실적으로 급작스러운 상황에 당황하는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둘만 움직이는 것이 아닌, 제작진도 함께 가는 것이기에 메인작가는 “같이 가 제발”이라고 소리치기까지 했다. 과연 정준♥김유지의 데이트는 무사히 경주에서 이뤄질 수 있게 될까.

‘연애의 맛 시즌3’에 출연하는 정준♥김유지 커플 중 정준은 1979년 생으로 나이는 41세이다. 김유지는 1992년생으로 나이는 28세라고 한다. 윤정수는 1972년 생으로 나이는 48세이다. 강두♥이나래 커플 중 강두는 1979년생으로 나이는 41세이다. 이나래는 한국무용을 전공하고 있으며, 아직 정확한 나이는 공개되지 않았다. 박진우♥김정원 커플 중 박진우는 1983년생으로 나이는 37세이다. 김정원은 과거 기상캐스터로 활동했던 이력이 있으며, 올해 나이는 30세라고 한다.

TV조선 예능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번째 : 연애의 맛(’연애의 맛 시즌3‘)’은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진행은 김숙과 박나래, 정혁, 장수원이 하며, 출연진으로는 윤정수와 정준, 강두, 박진우, 이재황이다. 본 방송은 매주 목요일 저녁 11시에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