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퀸덤’ 에이오에이(AOA), 선공개 음원 ‘쏘리’(Sorry)로 첫 무대 화려한 장식…‘3차 경연 순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에이오에이(AOA)가 ‘퀀덤’의 마지막 경연 첫 포문을 화려하게 열었다. 

31일 Mnet ‘퀸덤’에서는 박봄, 에이오에이(AOA), 러블리즈, 마마무, 오마이걸, (여자)아이들이 최종 우승을 두고 마지막 대결을 펼쳤다. 

이날 설현은 에오에이가 경연의 첫번째 순서라는 이야기에 “근데 걱정이야. 우리 뒤 팀이 하나도 안 보이면 어떡해?”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리더 지민이 분위기를 잡으며 본격적인 콘셉트 회의를 시작했다.

지민은 고민을 한 게 있다며 서부의 은행털이범 이야기를 다룬 영화 ‘밴디다스’를 이야기했다. 그는 “약간 카우걸 느낌이야. 모자 딱 쓰고 두건 두르고, 메이크업도 누디한 느낌으로 콘셉트로 무대를 하면 좋을 것 같다”라며 편곡의 방향까지 직접 제안했다. 

Mnet ‘퀸덤’ 캡처

이어 설현은 지민과 함께 구상한 안무를 찬미에게 제안하며 “그동안 겪어온 액션을 안무와 녹여들게, 멋있게 할 수 있겠나 딱 떠오른거지”라고 이야기했다.

찬미는 직접 액션스쿨에서 액션을 배우며 무대 준비에 열을 올렸고, 나머지 멤버들 역시 최상의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밤새 안무 연습에 열중했다. 

에이오에이가 활약한 ‘퀸덤’은 한 날 한 시에 새 싱글을 발매할 K-POP 대세 걸그룹 6팀의 컴백 대전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 Mnet에서 방송된다. 
 
한편, 사전 경연 점수, 지난주 발매된 사전 음원 점수, 생방 투표 점수를 합쳐 1위가 결정돼 단독 컴백쇼에 나설 한 팀이 선정된다. 1차 사전 경연 점수 1위는 (여자)아이들, 2차 사전 경연 점수 1위는 오마이걸, 3차 사전 경연 점수 1위 역시 오마이걸이 기록했다. 따라서 현재 사전 경연 종합 순위 1위는 오마이걸으로 문자투표 번호는 #0011이다. 

Tag
#퀸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