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윙키즈’ 송지아, 벌써 중학생? 폭풍 성장한 아이돌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스윙키즈’ 송지아가 부쩍 큰 근황을 전했다.

31일 송지아의 엄마 배우 박연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졸업 사진 찍고 온 지아 양, 곧 중딩이 되다니…하루가 다르게 큰다. 세월 참 빠르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송지아는 셔츠에 빨간 체크무늬 넥타이를 맨 교복 차림이었다. 폭풍 성장한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배우인 엄마를 닮은 붕어빵 미모가 시선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우아 엄마 닮아 더 이뻐지네요” “크면 얼마나 이쁘려고 그럴까요” “중학생이라니 지아 너무 이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박연수 인스타그램
박연수 인스타그램

2007년생으로 올해 13세인 송지아는 축구선수 송종국과 배우 박연수의 딸이다. 그는 과거 MBC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송지아의 엄마 박연수는 1970년생 올해 41세로, 지난 2001년 영화 ‘눈물’로 데뷔했다. 그는 데뷔 당시 박잎선이란 예명으로 활동했으나 본명을 박연수로 개명하고 활동명도 변경했다.

박연수는 지난 2006년 축구선수 송종국과 결혼해 딸 송지아, 아들 송지욱을 얻었으나 지난 2015년 이혼 소식을 전했다.  

당시 갑작스러운 이혼에 송종국이 외도를 폈다, 내연녀가 있다는 루머가 퍼졌으나 이에 대해 박연수는 소문을 부정했다. 그는 송종국은 아이들에게 좋은 아빠이고, 현재 두 사람은 서로 오해를 풀고 친구 사이로 지낸다고 밝혔다.

한편 송지아는 tvN ‘스윙키즈’에 출연하고 있다. ‘스윙키즈’는 골프 꿈나무들이 국보급 멘토 및 스타들과 함께 하는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골프 놀이터를 만드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