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저녁’ 인천 마카롱 vs  홍대 모둠보쌈 맛집 위치는? 삼겹살-훈제오리-순대-활화산달걀찜-밥전-술국 ‘70년 전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저녁’에서 소개된 인천 서구 소재 왕카롱 맛집과 서울 마포구 소재 모둠보쌈 맛집이 화제다.
 
31일 MBC ‘생방송오늘저녁’의 ‘매출의 신’ 코너는 ‘별난 왕(王)카롱 vs 70년 전통 모둠 보쌈’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인천 왕길역 인근에 위치한 마카롱 맛집은 매일 줄이 이어지는 핫플레이스다. 눈으로 한 번, 입으로 두 번 먹는 마카롱이 인기다. 풍미를 높이고 깊은 맛을 내기 위해 비정제 설탕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독특한 재료를 사용해 눈길을 끈다. 할라페뇨 베이컨 마카롱, 마약 옥수수 마카롱, 흑임자 마카롱 등으로 완성한다. 김현정(35) 사장은 이 ‘왕카롱’으로 연 매출 4억의 대박을 올리고 있다.

홍대거리 건너편 연남동에 위치한 모둠보쌈 맛집은 3대째 이어지는 70년 전통 노포다. 앞서 ‘2TV생생정보’, ‘생방송 오늘아침’, ‘굿모닝 대한민국’, ‘생방송 금요와이드’ 등 생활정보 프로그램에 소개된 바 있다.

3대째 만들고 있다는 1만5천원 모둠보쌈을 주문하면 삼겹살, 훈제오리, 순대, 계란찜, 술국이 함께 나와 푸짐함을 이룬다. 보쌈 맛에 화룡점정을 더하는 곁들임 메뉴도 있으니. 바로 직접 개발한 금방이라도 터질 것 같은 활화산달걀찜과 밥과 묵은김치로 만든 밥전이다. 100년 식당 정재욱(48) 사장의 비결이 돋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의 위치는 아래와 같다.

# 슈XXX : 인천광역시 서구 단봉로(왕길동)

# 돈X보쌈&생고기 :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6길(연남동)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