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 퀴즈 온 더 블럭2' 유재석, 춘천 닭갈비 먹방 펼치며 조세호 타박 "고기 진짜 못 자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2'에서 유재석과 조세호가 춘천 닭갈비 먹방을 펼쳤다. 

29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2'에서는 '춘천'을 방문한 유재석과 조세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조세호는 유재석에게 “춘천이 왜 닭갈비가 유명한지 아느냐. (저번처럼) 이야기 안해주실거냐”고 질문했다. 이에 유재석은 “네. 바로 그 이유(귀찮음) 때문이다”라고 답해 웃음 짓게 했다. 

막국수와 함께 닭갈비를 맛 본 두 사람은 “진짜 맛있다”며 먹방 홀릭에 빠졌다. 식사를 하던 유재석은 조세호를 향해 “자기야 이거 뒤집어야지. 이제 잘라야해”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조세호는 “여기는 친한 후배랑 와야겠다. 이병호랑 같이 와야겠다”고 답해 웃음짓게 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2' 캡처

그가 닭갈비를 자르는 모습을 본 유재석은 “내가 자를게. 진짜 못 자른다”며 타박을 이어가기도 했다. 이에 불만스러운 표정을 내비친 조세호. 유재석은 “'처음부터 네가 하지' 지금 그러지 않았냐”며 질문했다. 조세호는 강한 부정을 하며 “어떻게 니라고 합니까. 형이라고 했다”며 변명을 늘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 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