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컬플레이2’ 이석훈, 캠퍼스 뮤지션들에 애정폭발…“전부 러브콜 하고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보컬플레이2’의 심사위원으로 활동 중인 국민 보컬 트레이너 이석훈이 캠퍼스 뮤지션들의 음악에 완전히 빠져든 사랑꾼의 면모를 보였다.

SG워너비 보컬 이석훈은 채널A의 대학생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보컬플레이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이하 보컬플레이2)’에 심사위원으로 출연 중이다. 그는 참가자를 배려하는 섬세한 평가 속에서도 짚어야 할 부분은 정확히 지적하는 전문가다운 면모로 ‘보컬플레이2’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

‘보컬플레이2’의 첫 관문이었던 100팀의 학교 대표 탐색전을 모두 지켜본 이석훈은 “준비 기간이 짧았음에도 실력 면에서 정말 부족함이 없어서 놀랐다”며 “본선 1라운드에 해당하는 학교 대표 라이벌전 무대부터 더욱 기대됐다”고 말했다.

채널A ‘보컬플레이2’
채널A ‘보컬플레이2’

특히 이석훈은 “캠퍼스 뮤지션들을 심사하는 입장이 아니라 동등한 뮤지션 대 뮤지션의 입장에서 많은 자극을 받았다”고 남다른 감회를 밝혔다.

그는 “’보컬플레이2’의 녹화 때마다 매번 긍정적인 영향을 받는다”며 “이 친구들의 음악과 노래를 듣고 있으면 빨리 무대에 서고 싶다는 생각을 한다”고 말했다.

대학생 뮤지션들의 다양한 음악 세계뿐 아니라, 무대 뒤에 숨은 삶 또한 이석훈에게 많은 생각을 하게 했다. 그는 “밝은 모습 뒤에 아픔이 있는 참가자의 삶을 볼 수 있었다”며 “아낌없이 도와주고 싶다는 생각을 했고, 여건만 허락한다면 한 명도 빠짐없이 같이 작업하고 싶은 소망이 있다”고 밝혀 참가자들에 대한 진한 사랑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이석훈은 “단언컨대 ‘보컬플레이2’에는 저보다 더 뛰어난 친구들이 얼마든지 많다”며 “이 경험을 통해 가수 이석훈 안의 닫혀있던 다양성을 음악적으로 끄집어내고 싶다”며 한 사람의 가수로서도 달라질 모습을 예고했다.

채널A ‘보컬플레이2’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채널A와 스카이엔터(skyENT)에서 동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