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청일전자 미쓰리' 고은민, 청순미 넘치는 일상 "몸도 마음도 건강할게요"…드라마는 몇부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청일전자 미쓰리' 고은민이 청순한 미모를 자랑했다.

지난 16일 고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윤신언니 마음과 정성이 담긴 수제 무화과잼 감사히 먹고 몸도 마음도 건강할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은민은 무화과잼을 머리에 올린 채 독특한 인증 포즈를 취했다. 깔끔하면서도 수수한 그녀의 미모에 네티즌의 시선이 모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청일전자 재밌게보고있어요", "오늘도 본방보고 우는 모습도 정말 이쁘시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고은민 SNS
고은민 SNS

tvN '청일전자 미쓰리'는 위기의 중소기업 직원들이 삶을 버텨내며 함께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고은민은 유진욱(김상경 분)의 아내로 희귀병으로 투병 중이지만 밝고 유쾌하다. 1년 중 몇 번씩 병원을 드나들어야 하는 자신을 한결같이 사랑하는 속 깊은 남편이 진심으로 고맙다. 주어진 상황 속에서 잘 먹고 예쁘게 입고 즐겁게 살아가려고 노력하는 문은혜 역을 맡았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의 고은민은 북한 실향민과 탈북민을 소재로 한 영화 ‘림동미’(감독,연출 박재영)의 주인공 함경북도 출신의 프리랜서 북 디자이너 림동미 역을 맡아 차분하고 지적인 이미지와 매혹적인 열정이 묘하게 혼재된 배우라는 극찬을 받았다.

또한 2017년 KBS 2TV ‘고백부부’ 에서 철없는 남동생 손호준과의 현실 남매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tvN 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는 총 16부작으로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