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효리, “전 남자친구 모두 초대해 같이 만나고 싶다”…‘깜짝 발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이효리의 전 남자친구 발언이 재조명 받고 있다.

이효리는 지난 2014년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 출연해 “솔직히 결혼하면 전 남친 사진 다 버리지 않냐. 누가 볼까볼까봐 결혼 전에 다 태워버렸다”며 “캠프파이어 수준이었다. 집 한채를 태웠다고 보면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이효리는 지난 2012년 출연한 ‘힐링캠프’에서도 전남친을 언급한 바 있다.

이효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효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효리는 “예전에는 내가 헌신한 만큼 상대방도 헌신해주길 바랐다"며 "나는 술 마시면 연락도 안되고 제멋대로였다. 남자친구들이 나한테 한없는 사랑을 줬는데 내 자신이 안정되지 않은 상태라서 상처를 많이 준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이효리는 “프랑스 같은 곳 처럼 옛날 남자친구들을 초대해서 다 같이 만나고 싶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효리는 “프랑스에서는 생일파티때 전 남자친구를 초대해 파티를 한다고 하더라”며 “연인 사이가 사랑이 끝났다고 관계까지 끝난다는게 아쉽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