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혜진, 남편 기성용-딸 시온이와 행복한 영국 일상…8살 나이차 극복 “결혼하고 싶은 이유 많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최근 한혜진 기성용 부부가 영국에서의 행복한 근황을 공개했다.

30일 한혜진은 기성용과 함께 운영하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시온이 데리고 lnwick castle에 갔는데 문 닫았네요. 내년 봄에 다시 연대요"라는 글과 함께 딸 시온 양과 함께 한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집에서 40분 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고 정말 예쁜 곳이라 잔뜩 기대했는데 문 닫아서 시온이 울고불고 성문 앞에서 사진 찍고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는 alnwick garden 에 가서 신나게 놀다 왔네요. 내년에 다시 한 번 꼭 가보고 싶은 곳 참 아름답네요"라며 "중간에 해골 놀라지 마세요 ㅎㅎ할로윈이라 가든 여기저기에 해골들이 ㅎㅎ"라고 말했다.

공개된 사진 속 기성용은 딸 시온 양을 안고 있는가 하면 공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한혜진은 남편과 딸의 모습을 사진에 담아내며 여유로움을 만끽하고 있다.

기성용-딸 시온 / 기성용-한혜진 인스타그램
기성용-딸 시온 / 기성용-한혜진 인스타그램
기성용-딸 시온 / 기성용-한혜진 인스타그램
한혜진-딸 시온 / 기성용-한혜진 인스타그램

기성용은 과거 한혜진과 결혼을 서두른 이유에 대해 밝힌 바 있다. 한혜진과 기성용을 처음 맺어준 것은 축구였다. 두 사람은 2011년 6월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린 박지성 자선축구대회에서 처음 만났다. 기성용은 선수로 출전했고, 한혜진은 당시 페스티벌 레이디로 참석했다. 

종교는 두 사람의 인연에 기폭제였던 것. 기성용과 한혜진은 독실한 크리스천이다. 기성용은 스스로를 '스포츠 선교사'라고 자부할 정도로 신앙심이 깊다. "내가 종교적으로 의지할 수 있었고, 축구를 하는데 있어 내 마음을 편하게 해줬으며, 큰 힘이 됐다"고 말했다.

과거 기성용이 출연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는 한혜진을 향한 기성용의 '마음'이 엿보인 대목이다. 기성용은 이상형을 묻는 말에 지체 없이 한혜진을 지목했다. "이런 여자(한혜진)면 바로 결혼한다"는 적극적인 표현도 이어졌다.

기성용-한혜진 인스타그램
기성용-한혜진 인스타그램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것은 기성용의 적극적인 대시가 있어 가능했다. 1월 연인이 된 후 기성용은 간접적으로 여러 방법을 통해 사랑을 표현했다. 트위터에는 'H'라는 이니셜을 적었고, 올해 초 '진이'라는 노래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당시에도 한혜진을 암시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돌았다. 기성용의 축구화에 새겨진 'HJ SY 24'라는 이니셜은 연인에 대한 애틋함이 돋보이는 대목이다. 기성용은 자신의 'SY'와 그가 활약 중인 스완지시티 유니폼 등번호인 '24'와 함께 연인의 이름인 'HJ'를 새겨 열애 중이라는 의혹을 부추겼다.

당시 한혜진 소속사 측은 "사실 처음엔 편한 동생으로 여기다가 기성용의 적극적인 대시에 마음을 움직였다. 한혜진도 재치 있고 몸과 마음이 건강한 기성용에게 끌렸던 것 같다"며 "무엇보다 두 사람의 종교도 같고 서로에게 의지가 많이 되어주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2013년 8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한 한혜진과 기성용은 딸 시온 양을 키우고 있다. 기성용은 현재 뉴캐슬 유나이티드 FC에 몸담고 있다. 기성용 선수의 시즌 중에는 두 사람은 영구에서 생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