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자)아이들 소연, 할로윈 데이 맞아 조커로 변신…"네버랜드 사랑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여자)아이들 소연이 할로윈데이를 맞이해 조커로 깜짝 변신했다. 

지난 30일 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연] 늘 할거면 제대로 하자는 우리 멤버들 덕에 짱 재밌는 할로윈이었어요♡ 아이들 사랑해에 네버랜드 사랑해에 오늘밤 11시 5분 라스도 많이 봐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조커로 변한 소연이 담겼다. 그는 초록색으로 머리를 염색한 채 강렬한 분장을 한 모습이다. 조커 분장도 완벽하게 소화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누리꾼들은 "와 잘 어울려요", "조커 소연이도 사랑스럽다", "퀸덤 잘 보고 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여자)아이들 소연 / (여자)아이들 인스타그램
(여자)아이들 소연 / (여자)아이들 인스타그램

소연이 속한 (여자)아이들은 30일 0시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Mnet '퀸덤'에서 선보인 '싫다고 말해 (Nightmare Ver.)'의 할로윈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안무 영상은 '싫다고 말해 (Nightmare Ver.)'에 보내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것으로, 할로윈 데이를 맞아 깜짝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여자)아이들은 각각 조커, 애나벨, 유령신부, 구미호 등 다채로운 영화 속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모습이다.

특히 '싫다고 말해 (Nightmare Ver.)' 특유의 강렬하면서도 섬뜩한 퍼포먼스와 (여자)아이들의 세밀한 감정 연기가 만나 한층 업그레이드된 몰입감을 선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31일 '퀸덤' 파이널 생방송에서 신곡 'LION'의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5월 생일’ 스타 전광판 광고 서포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