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살림남2)’ 탤런트 김승현, ‘알토란’ 적극 홍보…작가 여자친구도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살림남2)'에 출연 중인 탤런트 김승현이 여자친구와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알토란'을 적극 홍보했다.

최근 김승현 측이 운영 중인 인스타그램에는 "오늘밤 MBN알토란이 방송됩니다 #알토란김승현#배우김승현#모델김승현#탤런트김승현"이라는 내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승현은 자신의 고정 출연 프로그램이자 여자친구가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고 알려진 MBN '알토란' 대본을 들고있다. 또한 김승현은 새침한 표정과 깔끔한 패션 등을 선보이고 있다.

김승현 인스타그램
김승현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응원합니다"라는 짧은 내용과 함께 하트 이모티콘, 박수 이모티콘 등을 함께 남기며 김승현과 작가 여자친구의 열애를 축하하고 있다.

올해 나이 39세인 김승현은 현재 '알토란'의 작가와 열애 중이다. 김승현과 그의 여자친구는 최근 상견례 자리를 갖고 가족들끼리 인사를 나누는 등 결혼이 임박한 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김승현이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살림남2)'에 출연해 딸 수빈이와 결혼을 두고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되며 더욱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방송을 통해 공개된 바에 의하면 딸 수빈이는 아빠 김승현의 남자친구를 '언니'라고 부르고 있다.

탤런트 김승현은 19살 어린 나이에 딸 수빈이를 얻었다. 수빈이의 친엄마와는 1살 나이 차이의 연상연하였다. 딸 수빈이 출산 이후에도 김승현과 전 아내 측 가족의 갈등이 이어졌고, 두 사람은 끝내 결별했다. 김승현은 집안 반대 등으로 혼인신고 등은 하지 못했던 것으로 알려져 이혼설은 사실이 아니다.

'알토란' 작가 여자친구와 결혼을 염두해두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김승현이 앞으로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살림남2)' 등 방송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