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미자, 임지은·윤유선 만나 리즈시절 미모 조명…그녀의 나이는? ‘인생다큐마이웨이’ [★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인생다큐마이웨이’에서 건강을 되찾은 배우 사미자를 만났다.

30일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마이웨이〉와 3년 만의 재회 국민배우 사미자’ 편이 방송됐다.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방송 캡처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방송 캡처

사미자는 이날 방송을 통해 절친한 후배인 윤유선과 임지은을 만났다. 사미자는 두 사람이 활동하는 모습을 보며 건강한 모습으로 연기할 수 있다는 것에 연신 부럽다면서도, “마음속으로 굉장히 박수 쳐주고 그랬다. 얘들 텔레비전 나올 대 정말 기쁜 거다. 얘들이 부러울 뿐”이라며 응원했다.

대선비의 데뷔 년도를 들은 임지은은 윤유선에게 “우리 태어나지도 않았다, 언니”라며 놀라워했다. 윤유선도 “진짜 태어나기도 전”이라며 사미자에게 존경을 표했다. 임지은은 또 “정말 선생님 작품 많이 하셨다”고 말하기도 했다.

사미자는 또 “정초고 추석이고 집에서 애들하고 뭐 해먹은 적이 없다. 그때 옛날에는 극장쇼가 그렇게 했다. 극장 공연 가느라고 (바빴다)”고 말했다. 또 CF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자신이 코카콜라 1대 여자 모델임을 밝혔다. 사미자하면 떠오르는 그 유명한 진통제 광고 또한 언급돼 눈길을 끌었다.

방송 영상을 통해서는 젊을 때 사미자의 ‘리즈시절’의 미모가 조명돼 시청자의 시선을 강탈했다.

참고로 사미자의 나이는 1940년생 80세다. 지난 1964년 동아방송 1기 성우로 데뷔했으며, 이후 배우로 전향해 영화와 TV 무대에서 다방면으로 활약했고, 수많은 CF에 출연한 장본인이기도 하며, 연극 무대에도 오랜 기간 동안 올라 왔다. 국어 실력에 뛰어나고, 그 실력만큼 국어에 대한 관심이 큰 인물로도 알려져 있다. ‘우리말 겨루기’ 연예인 최초 명예 달인의 주인공이기도 하다.

TV조선 교양 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