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프리한마켓10-20회’ 수분 충전 아이템, 아이유보디로션-멀티가습기-페이스스티머-립슬리핑마스크-손팩&발팩-헤어팩-시카밤-곤약감자세라마이드-아레카야자-눈마사지기 “건조와의 전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프리한마켓10’에서 소개한 수분 충전 아이템이 화제다.

30일 Olive ‘프리한마켓10’에서는 ‘수분~ 살아있네! 건조와의 전쟁 10’을 주제로 한 20회를 방송했다.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김경화·문지애 그리고 딸을 출산한 김소영을 대신해 출연 중인 그녀의 남편 오상진을 포함한 3MC는 생활필수 아이템들을 소개했다. 겨울만 되면 건조함 때문에 피부가 무섭게 갈라지기 마련이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조와의 전쟁이 끝날 줄을 모르기에, 겨울철 건조함을 막아 촉촉함을 지켜 줄 제품 정보를 제공했다. 혼자 알고 싶은 수분 충전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이 차례로 등장했다. 소개 순서는 최저가부터 최고가 순이다.

[촉촉한 입술 사수 대작전!] 입술이 논바닥처럼 쫙쫙 갈라지기 쉬운 시기다. 아침에 일어나 하품을 하다가 조커처럼 입술이 갈라져 피를 보는 일도 흔하다. 이에 립 슬리핑 마스크가 인긴인 가운데, 국내 L 뷰티 브래드의 제품이 각광을 받는다. 라즈베리, 블루베리, 크랜베리, 고지베리(구기자), 훈자살구, 이온미네랄 그리고 달맞이꽃 뿌리 등의 영양분을 꾹꾹 눌러담은 고농충 밤 타입 제품이다. 한국을 찾는 관광객들의 필수 쇼핑템으로 등극하기도 했다. 가격은 1만원대다. 

[고영양 팩을 손과 발에 양보하세요] 거칠어지는 손과 각질이 도드라지는 발을 관리하기 위해서 필요한 아이템이 있다. 국내 K브랜드 에센스 손팩&발팩은 장갑과 양말을 본 따 착용이 간편하다. 다른 일을 하면서도 손발 관리가 가능해 각광을 받는다. 사용 방법은 먼저 손과 발을 씻고 물기를 없앤 다음, 팩 속에 손과 발을 쏙 넣고, 15~20분 뒤에 팩을 벗겨내면 된다. 남은 에센스는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그만이다. 손발이 보들보들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는 후기다. 가격은 2만원대다.

[셀프 클리닉으로 ‘모발 수분’ 충전 완료!] 모발&두피 보습의 중요성도 강조되는 시기다. 이에 미용실에서 관리 받는 느낌이 충만한 스페셜 헤어팩이 인기다. 그 정체는 바로 국내 톱 헤어 디자이너인 차홍 씨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C브랜드 헤어팩이다. 헤어캡을 뒤집으면 트리트먼트가 숨어 있고, 그 속에는 모발 구조와 유사한 10여 종의 아미노산이 함유돼 있다. 동백오일, 코코넛오일 등이 함유된 식물성오일이 부드러운 머릿결을 만드는 데 효과적이라는 평가다. 가격은 2만원대다. 

[내 피부, 촉촉하게 매일 새로 고침!] 추우면 피부가 붉어지고 울긋불긋 트러블까지 일어나는 이들이 있다. 이러한 극건성 또는 민감섬 피부의 소유자들에게는 프랑스 L사의 시카밤이 인기다. 시카(CICA)는 병풀(Centella asiatica)의 약자다. 병풀은 다친 호랑이가 병풀밭에 굴렀더니 상처가 아물었다는 이야기가 유명할 정도이며, ‘새 살이 솔솔’ 연고의 주 원료로 쓰이기도 한다. 온라인 면세점에서 사고 싶어도 품절일 정도로 반응이 뜨거운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가격은 3만원대다.

[NASA가 인정한 자연 가습기] NASA가 인정한 한 식물이 있다. 공기 정화 효과와 천연 가십기 역할까지 하는 식물의 역할은 바로 아레카야자다. 일명 ‘야자나무’로 불리는 식물이다. 초보자들도 쉽게 키울 수 있어 인기로, 인도양의 섬 마다가스카르에 서식한다. 집들이 선물 또는 개업 선물로도 인기 만점이다. 비교적 숨 쉬는 속도가 빠른 식물이어서 미세먼지와 독성물질을 더 빠르게 흡수하는 게 특징이다. 약 1.8m까지 성장해 키우는 재미도 쏠쏠하다는 평가다. 가격은 대체적으로 4만원대다.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피부 속 수분, 놓치지 않을 거예요] 세라마이드는 피부장벽의 주요 성분이다. 화장품 성분으로 많이 쓰이는데, 이너뷰티의 대한 높은 관심으로 먹는 세라마이드 또한 화제다. 히알루론산 또한 이너뷰티 제품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P사의 건강기능식품인 곤약감자 세라마이드는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 기능성을 인정받으며, ‘승무원피부영양제’로도 유명하다. 섭취방법은 하루 한 알 물과 함께 먹는 것이다.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평가다. 가격은 4만원대다. 

[건조주의보, 스팀으로 사르르 녹여요] 국내 미용기기 전문 A사의 페이스 스티머가 화제다. 사용법도 간편하다. 물통을 채운 후에 버튼만 누르면 된다. 30초 뒤에 약 40℃의 따뜻한 스팀이 나온다. 하루종일 건조해지고 각질이 가득해진 피부의 보습에 효과적이라는 평가다.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피부가 촉촉하고 삶은 달걀처럼 피부가 매끈해지며 각질 부각 없이 화장이 잘 먹는다는 후기다. 클렌징하기 전에 사용하면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지 찌꺼기까지 해결된다고 한다. 가격은 9만원대다.

[아이유가 Pick학 보디로션] 이탈리아 A사의 보디로션은 엄격하게 선별된 고급 원료만 사용하는 제품이다.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작해 더욱 유명하다. 블라인드 테스트를 A 잡지사를 뷰티 어어드 1위를 차지하기까지 했다. 더욱 중요한 건 아이유가 사용하는 보디로션으로 소문이 나 있다는 부분이다. 유독 풍부하고 매혹적인 향이 특징인데, 이탈리아의 정원을 상징하는 작약의 향기를 담아서 그렇다. 보습력이 좋고 끈적임 없이 피부에 매끄럽게 스며든다는 평가다. 가격은 10만원대다. 

[멀티 가습기로 우리 집을 촉촉하게!] 실내 습도 유지를 위하 가습기는 필수 아이템이 됐다. W브랜드 가습기는 수많은 가습기 제품을 고르는 고민을 덜어줄 만한 아이템이다. 화이트 톤의 심플한 디자인에 기능인 복합식이다. 빠르고 강력한 가습을 원하면 초음파식을 선택하면 되고, 따뜻한 가습을 원할 때는 가열식 가습을 선택하면 된다. 아울러 오토 모드가 있어 실내 적정 습도를 유지하도록 설정할 수 있다. 아로마테라피 기능까지 있어 각광을 받는다. 가격은 10만원대다. 

[사슴보다 더 촉촉한 눈망울을 만드는 방법] B사 눈마사지기는 차가운 비주얼에 따뜻한 기능을 가진 제품이다. 제품 착용 후 버튼을 누르면 최대 47℃까지 온도가 올라가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데 제격이다. 눈 주변 경혈점을 눌러주는 공기압 마사지 기능이 있고, 상황에 맞게 원하는 모드 선택이 가능한데, 전용 앱을 통해서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마사지를 받다보면 눈 주변 혈액순환을 도와 눈물샘을 개방시키니 안구건조증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는 평가다. 가격은 30만원대다.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쇼핑예능 프로그램 ‘프리한마켓10’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