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광수 ♥’ 이선빈, 열애 후 물오른 청순미…20대 나이의 깜찍함은 ‘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이선빈이 이광수와 열애 후 물오른 청순미를 자랑했다. 

최근 이선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리고 수현이도 안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선빈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위대한 쇼’의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물오른 청순미와 함께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풍겨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네티즌들은 “세상에 너무 예쁜 거 아닌가요”, “드라마 너무 잘 봤어요! 마지막까지 고생 많았어요”, “수현아 잘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선빈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26세인 이선빈은 2014년 ‘서성 왕희지’로 데뷔했으며, 차기작으로 ‘마담 앙트완’, ‘38사기동대’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미씽나인’, ‘크리미널 마인드’, ‘궁합’ 등 굵직한 작품에서 존재감을 입증하며 떠오르는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이선빈은 ‘위대한 쇼’로 안방극장을 찾았다.

‘위대한 쇼’는 前 국회의원 위대한이 문제투성이 4남매를 받아들이고 국회 재입성을 위해 위대한 쇼를 펼치는 드라마로 총 16부작이다. 이선빈은 극중 위대한(송승헌)의 대학 후배이자 시사 프로그램 작가 정수현으로 분했다.

넘치는 정의감과 오지랖으로 불의를 참지 못하는 인물로 우연한 계기로 위대한의 앞집으로 이사를 오게 되면서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되는 인물. 이선빈을 비롯해 송승헌-노정의-임주환-박하나 등이 호흡을 맞췄으며 지난 15일 종영했다. 

‘위대한 쇼’의 후속작으로 ‘유령을 잡아라’가 방영 중이다. 

한편, 이선빈은 SBS ‘런닝맨’을 통해 인연을 맺은 이광수와 공개 연애 중이다. 과거 두 사람은 ‘런닝맨’ 촬영 당시에도 핑크빛 기류로 주목받았던 바,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