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쏜애플(THRONAPPLE), 연말 콘서트 ‘은하’ 개최…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방수민 기자) 밴드 쏜애플(THRONAPPLE)이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 양일간 콘서트를 연다. 

30일 오후 소속사 해피로봇레코드는 "쏜애플이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12월 24일, 25일 양일간 콘서트를 개최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어 이번 콘서트는 지난 쏜애플 공연 중에서도 역대급 스케일의 퍼포먼스와 시스템을 마련해 가장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공연은 지난 7월 3년 만에 발표한 세 번째 정규 앨범 ‘계몽’의 타이틀곡 ‘은하’를 제목으로 내세운 만큼, ‘계몽’ 앨범 수록곡들의 라이브를 만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또한 그간 선보였던 쏜애플의 히트곡들 '매미는 비가 와도 운다', '낯선 열대', '아지랑이', '시퍼런 봄', '서울' 등도 들을 수 있어 팬들의 기대를 높인다. 

해피로봇레코드
해피로봇레코드

쏜애플은 지난 2015년 인디밴드에게 상징적 공연장인 YES24 라이브홀(구 악스홀)에서의 단독 콘서트를 완전  매진시켜 홍대 신 최고의 티켓 파워를 가진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이후에도 이어진 수많은 공연에서 매진 사례를 이어갔다. 최근 쏜애플의 브랜드 공연인 ‘불구경’ 콘서트 또한 6일 간의 공연이었음에도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을 매진시키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쏜애플은 변함없이 자신들을 응원하고 사랑해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이번 '은하' 콘서트를 역대급 스케일의 공연으로 준비했으며 본인들도 많이 기대하고 있는 콘서트라고 언급했다.
 
쏜애플의 연말 콘서트 ‘은하’의 티켓은 30일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과 YES24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민트페이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