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챔피언’ 엔플라잉(N.Flying), 충격적인 할로윈 분장 ‘디즈니가 놀랄 코스프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엔플라잉(N.Flying)이 충격적인 할로윈 분장을 선보였다.

30일 오후 MBC 뮤직 ‘쇼챔피언’ 공식 트위터에는 “누군가 저 세상 흥이란게 무엇인지 묻거든 고갤들어 엔플이들을 보게하라 바닥에 강력본드 붙이고 앉아 있다가도 엉덩이 뜯어가며 함께 춤출 바이브 #엔플흥 #굿나잇아니고 #불타는굿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세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곰돌이 푸’ 캐릭터로 변신한 엔플라잉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김재현은 피글렛, 유회승은 푸, 이승협은 티거, 차훈은 이요르를 맡았다.

MBC 뮤직 ‘쇼챔피언’ 공식 트위터
MBC 뮤직 ‘쇼챔피언’ 공식 트위터
이승협-차훈 / MBC 뮤직 ‘쇼챔피언’ 공식 트위터
이승협-차훈 / MBC 뮤직 ‘쇼챔피언’ 공식 트위터
김재현-유회승 / MBC 뮤직 ‘쇼챔피언’ 공식 트위터
김재현-유회승 / MBC 뮤직 ‘쇼챔피언’ 공식 트위터

사진을 본 팬들은 “정말 엔플라잉 답다. 평범하지 않다”, “너네는 정말 대단한 거 같아”, “아니 저 아직 마음의 준비가. 심호흡 좀 마저 하고 있다가 본방에서 볼게요”, “오빠들 역시 항상 상상을 초월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곰돌이 푸’ 분장으로 타이틀곡 ‘굿밤’을 부르는 엔플라잉의 모습은 30일 오후 6시부터 방송되고 있는 ‘쇼챔피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5일 발매된 엔플라잉 여섯 번째 미니앨범 ‘야호(夜好)’ 타이틀곡 ‘굿밤’은 바쁜 일상 속 아쉬움에 쉽게 잠들지 못하는 청춘들의 모습을 그려낸 곡으로, 트렌디하면서도 감성적인 느낌을 엔플라잉만의 색으로 담아냈다. 그림처럼 펼쳐지는 가사로 소소한 공감을 일으키는 곡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