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리텔V2’ EBS 자이언트 펭수, 유튜버 도티보고 돌연 태도 돌변…무슨 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마리텔V2’ 펭수가 유튜버 도티와 만나 갑자기 돌변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3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도티가 샌드박스 사장이라는 걸 알고 태도 돌변한 펭수’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게시글 속에는 펭수와 도티가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에 출연한 장면이 담겨 있었다. 요즘 한창 인기 있는 펭수와 도티의 만남에 화제가 되기도 했다.

펭수-도티 / 온라인 커뮤니티
‘마리텔V2’ 펭수-도티 / 온라인 커뮤니티

실시간 방송에서 댓글에 ‘샌박에 우리 펭수 스카웃할 생각 없으세요?’라고 올라오자 도티는 냉큼 명함을 꺼내며 펭수에 건넸다. 이에 펭수는 “샌드박스 사장님이세요?”라면서 갑자기 도티 손등에 뽀뽀하는 시늉을 하며 태도가 급 돌변하는 모습에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펭수 너무 좋아펭수야ㅜㅜ”, “샌박 사장님이 도티님이셨군여!!”, “바로 변하는 눈빛 충격적이네요...펭성 심각한듯 ㄷㄷ” 등의 반응을 보였다.

펭수는 EBS에서 제작한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의 주인공으로 남극에서 온 펭귄이다. 평일 저녁 어린이 예능 ‘생방송 톡톡 보니 하니’의 코너 중 하나인데, 의외로 어른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구독자들의 연령층을 확인해 보면 구독자들이 좋아하는 유튜브 추천에 온라인 탑골공원이 뜬다고 알려졌다. 또한 많은 이들이 펭수의 성별과 정체에 대해 궁금증을 드러냈다.

최근 펭수와 컬래버 등 각종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그의 정체와 성우 등 다양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